GuestBook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1. 정신차리시길
    2017.04.26 19:37 신고 [Edit/Del] [Reply]
    동성애를 반대하고 비하하고 차별법이 필요하다는 홍준표 후보에게 항의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성향상 동성애를 반대하지만 차별은 안된다는 공평해야한다고하는 문재인 후보에게 항의하나요.
    생각이 없으신가요?
    판단력이 없으신가요?
    어이가 없네요.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오히려 성소수자들에게 반감만 들게하네요.
  2. 준표다
    2017.04.26 16:23 신고 [Edit/Del] [Reply]
    드러운 넘들..오냐오냐 하니까 별 지랄을 다 하는군나. 준표형이 그랬지..에이즈옮긴다고.
    니네 거기에다 항의한번 해봤냐..
  3. 미친
    2017.04.26 15:56 신고 [Edit/Del] [Reply]
    문재인은 분명 차별화는 반대한다고 했다.. 니들도 스스로가 당당하지 않은가보구나..난 그동안 니들도 니들의 인권이 있으니 차별하면 않된다는 생각하고 있었으나 이번에 완전히 바뀌었다.. 개독들이 그 지랄을 떨때 그 들 앞에서도 이런 짓해야하는거 아니야?대형교회 목사들 니들 악마라고 떠드는 설교할때 가서 당당하게 그런놈하고 싸워야 하는거 아니냐고? 자격지심 쩌네.. 문재인은 분명 차별하는 거에 반대한다고 했어 .. 니들이 원한건 나는 동성애자 좋와해요라고 이야기하길 바랬냐? 니들 이야기 꺼낸것도 홍준표고.. 그리고 니들이 동성애든 뭐든 상관없는데 니들의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인정하라고 강요는 하지 마라.. 나 사우나에서 자다가 어떤 미친 동성애자새끼가 내 소중한 곳을 잡는 바람에 씨껍해서 쌍욕을 해댔던 사람이다.. 드럽긴해도 차별은 하지 않았었다...
  4. 무책임한 행동
    2017.04.26 15:41 신고 [Edit/Del] [Reply]
    너무 무책임한 행동이고 비겁했습니다. 홍준표 후보한테 가보세요 동성애는 에이즈라고 단정 짓던데, 문후보는 용서해주실꺼 같아서 그러신건가요.
  5. 아이고
    2017.04.26 14:40 신고 [Edit/Del] [Reply]
    성급한 행동이였네요
    문재인후보가 차별금지법을 반대하거나 성소수자들을 반대한다고 한거 아니였습니다.
    존중하고 차별하거나 하진 않지만 자신은 좋아하지 않으며 군대에서 반대한다는 거였습니다.
    군대에서 성소수자들로 인하여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소견을 밝힌거고요
    오늘 행동은 너무 성급한 해동이며 오히려 성소수자들에 대한 인식을 더욱 안좋게 하였습니다.
    성소수자인권연대는 문재인후보에게 성급한 행동에 대해 사과하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