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성인 활동/활동 소식

동인련 3월 활동알림

by 행성인 2014. 2. 26.

조나단(동성애자인권연대 웹진기획팀)


동성애자인권연대의 회원프로그램, 캠페인이 궁금하세요? 민주주의와 인권을 찾는 목소리에 함께하고 싶다면 활동일정을 유심히 살펴주세요! 혹시 구글 캘린더를 쓰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다른 캘린더' 설정에 lgbtaction@gmail.com 을 넣어주세요! 당신의 구글 캘린더에서 동인련 일정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각 스마트폰 별로 캘린더가 있다면 sync를 이용해서 동인련 일정을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3월 1일 

- 등산모임 흥산회 도봉산 자운봉 등반: 10시 도봉산역 1번 출구로 오세요.

- 다도모임 레인보우 티파티: 1시 무지개텃밭, 스트레이트 홍차와 밀크티를 마셔요.

- 호시연(호모포비아 치유를 위한 시민 연합) 캠페인: 2시 홍대역 9번 출구 걷고 싶은 거리 초입으로 오세요


3월2일

- 청소년자긍심팀 열린회의: 2시 무지개텃밭, 육우당 봄꽃 캠페인을 처음 기획하는 자리에 함께하고 싶으시다면 누구든지 환영입니다.


3월 5일

- 회원사업팀 첫모임: 7시반 무지개텃밭에서 합니다.


3월 8일

- 3.8 여성의날 행사: 서울 도심으로 오세요. 자세한 내용은 향후 동인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


3월 14일

- 성소수자 노동권팀 세미나2: 7시반 무지개텃밭에서 외국의 성소수자 노동운동을 살펴봅니다.


3월 15일~16일

- 웹진팀 연간기획 워크샵: 강화도 예정, 럭셔리하고 버라이어티한 엠티 메뉴를 기대하신다면 함께해요. 채식배려 메뉴는 기본이죠.


3월 18일

- 성소수자 부모모임: 6시 무지개텃밭, 성소수자의 가족이라면 누구나 오실 수 있습니다. 이야기하는 것이 부담스러우시면 오셔서 듣기만 하셔도 됩니다.


3월 28일 

- 성소수자 노동권 세미나3: 7시반 무지개텃밭에서 트렌스젠더 노동권, HV/AIDS 노동권을 살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