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성인 활동/활동 소식

2014년 9월 활동 소식

by 행성인 2014. 10. 15.

조나단 (동성애자인권연대 웹진기획팀)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입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

 

9 13일 토 12, 동인련 무지개텃밭

청소년자긍심팀 모임 - 퀴어영화를 함께 보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9 16일 화 19, 동인련 무지개텃밭

성소수자 부모모임을 가졌습니다. 서로의 근황을 이야기하고 모임을 잘 운영하기 위한 약속을 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비밀보장, 비난하거나 평가하지 않기같은 것들이요. 부모님께 커밍아웃을 할 고민이 있는, 동인련 회원이 처음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9 19일 금 19 30, 동인련 무지개텃밭

성소수자노동권팀 - 일하는 성소수자 모임

 

9 20일 토 15, 동인련 무지개텃밭

동인련 신입회원모임 디딤돌이 있었습니다.

 

17, 여성재단 교육장

동인련 정기회원모임을 가졌습니다. 이번 정기 회원모임에서는 이름을 바꾸고, 활동을 넓힐 계획을 가지고 있는 동인련의 고민을 회원들과 함께했습니다. 동인련에 대해서 가졌던 회원들의 생각과 바람, 그런 바람을 잘 담을 수 있는 이름을 어떻게 만들 것인지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9 25일 목 19, 인권재단 사람 한터

꽃 그늘 아래선 생판 남인 사람 아무도 없네 누구나 살아가는 것은 만만치 않은 일이지만, 대놓고 존재 자체를 부정당하거나 혐오당하는 성소수자의 삶은 더욱 고단합니다. 고단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네 성소수자의 삶과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간 토크 콘서트에 함께했습니다.

 

9 25일 금 19, 스페이스 노아

'고맙습니다! 이제 시작합니다.' - 무지개 청소년 세이프 스페이스 모금 성공을 축하하는 파티

무지개 청소년 세이프 스페이스 1차 활동 모금에 함께 해주신 분들과 나누는 축하의 자리를 가졌습니다. 지금까지의 모금 활동 내용을 같이 공유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들어보았습니다. 참가한 분들의 축하 메시지를 들으며, 의미 있는 시작을 우리가 함께하고 있다는 확신도 가졌습니다. 파티의 하이라이트는 멋진 축하 공연! 안 보신 분들은 후회할 희소가치가 있는 축하 공연이 있었습니다.

 

9 27일 토 15, 광화문 농성장

장애등급제폐지 부양의무제폐지를 위해 싸우고 있는 광화문역 농성장을 방문해서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17, 시청광장

세월호 특별법 제정 촉구 집중행동의 날에 동인련 회원들도 함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