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소리: 오랜만에 시끌벅적 발행시간~ 회의랑 발행을 같이 했더니 조금 힘들긴 하네요 ㅠㅠ 이제 발행을 마치고 대선 개표 방송을 보려고 해요. 관전 포인트가 몇 개 있어서 재미있는 관람 시간이 될 것 같네요!!

 

일월: 처음 참여한 회의였는데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해요. 개표방송까지 보고 가면 집에 가다가 쓰러질 것 같네요! 

 

디올: 오늘 처음 웹진팀 발행 작업에 참여했는데 너무 좋았고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더 많은 웹진팀 팀원들이 발행작업에 참여해야한다고 생각해요. 호호호.

 

모리: 매우 오랜만에 웹진 발행작업에 참여했는데 웹진팀원들 다들 어디간거죠!!!!!!!!!!!!!!!!!!! 발행작업에 참여하도록 하세요.

 

조나단: 즐거웠어요. 새로운 분들 많이 오셔서 반갑고 힘도 나는 자리 였습니다. 옛 팀장인 모리도 놀러오고, 새로 웹진팀에 참여하는 일월님, 찌시님, 코코넛님 모두 반가웠습니다. 지난 회의에 오셨던 면님과 디올님도요.  함께 힘내서 올해 웹진 잘 꾸려나갔으면 좋겠어요. 모두 미세먼지 심한데 건강 조심하세요.

 

찌시: 처음 참여한 행성인 발행작업인데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같이 개표 방송보고 기숙사에 쓰러져 자겠습니다 다들 수고하셨어요~~

 

면: 5월 대선 쓰나미 온몸으로 맞으며, 쓰고 싶은 말은 많았으나. 필력이 딸려 그 소망 이루지 못해 아쉽습니다. 다음호에서 또 뵐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