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2017년 첫 발행입니다. ^^ 오늘 처음 발행 작업에 참여한 분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길벗님, 예찬님 모두 환영합니다! 자주 뵈어요! 날씨가 쌀쌀한데,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2017년에도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투쟁!

 

루카: 웹진팀원으로서 처음 참여하게 된 발행! 손 보탠 건 녹취밖에 없는 것 같지만, 앞으로 글도 열심히 쓰고 회의도 많이 참석하는 성실한 팀원 되겠다는 다짐으로 이번 달은 때우겠습니다 >_<

 

길벗: 드디어 웹진팀 발행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에요! 발행과정에 참여하는 잠시동안이나마 많은 걸 배우네요. 언젠가 저도 글을 쓸 날이 오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겨울: 오랜만에 온 발행이어서 그런지 감회가 남다르네요, 처음보는 사람들도 많이 오셨구요. 다들 감기 걸리지 말고 건강합시다!

 

주원: 저도 오랜만에 발행 했는데 재미있었어요! 이번에는 기획에도 참여 해서 발행 할때도 뭔가 더 뜻 깊었던 거 같고, 새로 오신 분들도 많아서 좋았어요! :) 이 분위기를 몰아가서 더 흥하길!! 

 

예찬: 나름 신입회원으로서 처음으로 웹진팀이 진행하는 회의에 참석했는데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가족 같은 분위기라 매주 참여하고 싶은 의지가 마구 생겨나네요. 벌써 1월이 끝나고 2월이 찾아왔는데, 연초 세웠던 계획 모두 이어나가고 계시길 바라요!

 

오소리: 20주년을 맞이하는 행성인! 웹진도 그에 걸맞게 알찬 기획으로 올 한해를 보낼 예정이에요. 새로온 팀원분들도 많고, 으쌰으쌰 기운이 나네요! 다들 화이팅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