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행동하는성소수자인권연대 웹진기획팀)

 

행동하는성소수자인권연대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데, 언제 무슨 행사를 하는지 몰라서 못 참여한 적 있나요? 그런 당신을 위해, 웹진기획팀에서 참여하기를 강력하게 추천하는 3, 4월 행사를 알려드립니다. 팀에서 주관하는 일정이나 소모임 일정은 일일이 체크하기 어렵잖아요. 앞으로는 웹진팀에서 여러분들께 매월 미리 알려드릴게요.

 

3월 18일 오후 3시에는 행성인 사무실에서 신입회원모임 디딤돌이 진행됩니다. 처음 행성인 이라는 낯선 단체에 발을 디딜 때, 행성인이 어떤 단체이고 어떤 팀들과 소모임이 있는지, 나는 어떤 활동을 해보고 싶은지 알 수 있고 그려볼 수 있는 유익한 행사에요. 많은 신입 회원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같은 날인 3월 18일 저녁 7시에는 35세  행성리 청년회 발대식이 열려요. 30대 이상인 행성인 회원들의 친목을 다지고 투쟁 의지도 다지는 모임인데요. 30대 이상이라면, 발대식에 참석해서 도란도란 서로의 나이듬을 지지하고 친해지고 같이 할 수 있는 무언가를 모색해보는 것도 참 좋겠지요?

 


3월 24일 금요일 7시 반에는 책읽기모임이 열립니다. 이번 책은 황정은 작가의 <아무도 아닌> 입니다.

 

 

 

다음날인 3월 25일 오전 10시에는 행성인 등산모임 <흥산회>에서 마포구에 있는 '안산'에 갑니다. 안산 정상 봉수대를 오르고, 자락길을 걸을 예정입니다. 어렵지 않은 산이자, 도심에서도 쉽게 갈 수 있는 산이니 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참여 신청은 행성인 메일  lgbtpride@empas.com 로 주세요.


3월 27일에는 성소수자 노동권 팀에서 진행하는 <일하는 성소수자 3월 모임>이 있습니다. 7시 반에 인권재단 사람에서 모여 알바다큐 '가현이들'을 함께 볼 예정이에요. 감독님 그리고 출연자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참여해보세요.

 

 


3월 31일은 트랜스젠더 가시화의 날인데요. 이 날을 기념하여 3월 회원모임에서는 '나답게 살 권리'를 주제로 나다움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어떻게 하면 그 나다움을 쟁취할 수 있는지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갖습니다. 트랜스젠더 당사자 뿐 아니라 나답게 살아갈 권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는 분들 모두 환영입니다. 3월 31일 저녁 7시 행성인 사무실에서 진행됩니다.

 


4월은 아직 홍보 이미지가 나오지 않은 소식이 대부분인데요.  8일에는 성소수자 부모모임 정기모임이 '대전'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성소수자 노동권팀에서 진행하는 일하는 성소수자 모임을 벚꽃 모임으로 가져갈 예정이라고 해요. 듣기로는 서대문구에 있는 '안산'에 갈 예정이라고 들었는데 바뀌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조만간 행성인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안내 웹자보가 올려지겠지요? 4월 22일 오후 5시에는 비바에서 키싱 에이즈 살롱이 진행될 예정이고, 4월 29일에는 웹진팀 봄소풍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랄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