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문수 (한국HIV/AIDS 감염인연합회 KNP+ 대표)

 

 

행동하는 성소수자 인권연대 20주년을 축하합니다.

 

행성인은 한국 성소수자운동의 기틀을 마련하고 성소수자 인권증진뿐 아니라 사회각층의 반인권적 차별을 반대해왔습니다.

 

무엇보다 행성인은 HIV/AIDS 인권운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행성인은 KNP+의 훌륭한 활동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행성인 활동가들을 만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느 인권운동만큼이나 HIV/AIDS 운동 역시 제도적 배제와 차별 뿐 아니라 사회의 혐오에도 직면하지만, 매 순간 어렵고 힘든 상황에도 지치지 않고 즐겁게 활동하는 행성인 활동가들을 보면 저희들도 동기부여를 하게 됩니다.

 

한국HIV/AIDS감염인연합회 KNP+는 오랫동안 감염인 당사자의 목소리를 대변해왔습니다. 감염내과 의사, 보건정책전문가, 인권활동가들과 함께 감염인의 인권증진과 HIV/AIDS예방운동에 힘써왔습니다. 단체의 입장에서 행동하는성소수자인권연대의 HIV/AIDS 인권팀은 천군만마와 같이 힘이 됩니다.

 

다시 한번 행동하는 성소수자 인권연대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연대하고 행동하며 힘이 되는 행성인이 되길 기원합니다.

 

 

 

<행성인 20주년 응원파티 "항상 엔진을 켜둘게"> D-26

 

 

일시: 9월 16일(토) 오후 3시~10시
장소: 신촌 스튜디오 얌얌

-

성소수자 인권을 위해, 차별과 혐오 없는 세상을 위해 저항하고 연대해온 행성인이 20주년을 맞았습니다! 9월 16일, 행성인 20주년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행성인의 20년은 성소수자 인권을 위한 투쟁의 역사입니다. 차별과 혐오에 맞서 서로의 아픔에 귀기울이고 우리 목소리를 내면서 함께 싸워온 시간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행성인의 엔진은 바로 여러분들의 참여와 후원입니다.

9월 16일, 신촌에서 만납시다! 더 힘차게 투쟁할 수 있게, 행성인의 엔진이 되어주세요!

 

#행성인20주년응원해 #부릉부릉 #빙봉빙봉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