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소리 (행동하는성소수자인권연대 웹진기획팀)

 

오소리의 추천 여행지 - 제주도 비자림; 숲의 웅장함과 상쾌함을 느껴보시라!

 

무더운 날씨만큼이나 6월에 있었던 서울과 대구 퀴어문화축제의 열기는 여전합니다. 퀴어문화축제를 절정으로 숨 가빴던 상반기가 지나고 여행과 휴가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하반기에 더 큰 도약을 하기 위해 잠시 숨을 돌릴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여행 혹은 휴가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누군가는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 누군가는 맛집을 찾아서, 누군가는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기 위해, 누군가는 애인이나 친구와의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여행을 가고 휴가를 떠납니다.

 

이번 행성인 웹진 7월호에서는 여행, 휴가를 키워드로 하여 웹진팀원들의 각기 다른 시선을 담았습니다. 어디에 가고 싶은지, 왜 가고 싶은지, 여행 시 무엇을 중점으로 여기는지, 누구와 갈지 등 각자의 개성이 담긴 여행, 휴가 계획을 세워 보았습니다. 휴가 때 좋은 영화가 곁들여진다면 금상첨화겠지요. 여름 휴가 때 보면 좋은 퀴어 영화/드라마를 추천해 드립니다.


 

웹진 ‘랑’도 잠시 쉼을 맞이합니다. 8월호는 휴재합니다. 마냥 쉬지만은 않습니다. 상반기를 돌아보며 평가하고, 하반기에는 어떤 웹진을 만들어갈지 생각을 모아보는 시간을 가질 계획입니다. 충전하여 더욱 알찬 9월호로 돌아오겠습니다.

 

웹진 ‘랑’을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행성인 활동 > 웹진기획팀 편집장의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집장의 글] 연애  (2) 2017.02.10
[편집장의 글] 2016년  (0) 2016.12.14
[편집장의 글] 만남  (0) 2016.11.14
[편집장의 글] 가시화와 커밍아웃  (0) 2016.10.11
[편집장의 글] 추석  (0) 2016.09.03
[편집장의 글] 쉼  (0) 2016.07.02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