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성인 활동/웹진기획팀 편집 후기

2017년 7월호 편집후기

by 행성인 2017. 7. 7.

 

 

 

 

 

일월: 오늘 즐거웠습니다!! 행성인 사무실은 시원하네요... 다음번엔 저도 꼭 글을(!)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수고 많으셨어요~

 

주원: 오랜만에 참여한 발행인 만큼 사람들도 다시 만나 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쉽게도 한동안 발행에는 또 참여할 수 없을 것 같아요. 학업을 위해 외국으로 떠나게 되어서 오프라인 활동은 한동안 어렵게 되었습니다. 들쑥날쑥이었지만 그래도 꾸준히 행성인 웹진팀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요, 앞으로도 온라인으로 글도 쓰고 할 수있는 기여를 계속해서 하려고 합니다. 방학때 꼭 다시올게요! 웹진팀 흥해라~

 

면: 커밍아웃 워크숍 참가하면서, 마음가짐도 달리하고 힘이 많이 됐습니다. 8월 더위 잘 나고 다다음달에 봬요!

 

오소리: 모처럼 왁자지껄했던 발행작업이었네요~! 퀴어문화축제를 앞두고 준비하느라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그만큼 보람찬 하루하루입니다. 행성인 20주년을 맞이하여 웹진기획팀에서는 회원들의 이야기를 엮어 <행성인 A to Z> 를 발간했습니다. 퀴어문화축제 행성인 부스에 오시면 구매하실 수 있어요. 웹진기획팀 팀원들의 한땀한땀 정성이 들어가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무더운 여름이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웹진을 통해 뵙겠습니다 :)

 

모리: 마음의 고향 웹진팀 입니다. 

 

조나단: 이제 다음 주로 퀴어문화축제가 다가왔네요. 행성인 웹진팀은 그동안 바빴습니다. 7월호 웹진 준비하랴, 행성인 20주년을 맞아 회원들이 웹진에 남겼던 이야기를 담은 <행성인 A to Z> 발간하랴 정신없이 보냈는데요. 퀴퍼까지 우리 조금만 더 힘내요. 7월이 지나면 8월호는 휴재입니다. 무더운 8월 초에는 행성인이 주관하는 <몰라도 되지만 알아두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문화 지식과 함께 행성인에서 시원한 불금을>이 진행됩니다. 8월 4일과 11일에 행성인 사무실에 오시면, 다양한 문화 강연(?)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맛있는 것을 가지고 놀러오세요.

아, 아직 <행성인 A to Z> 텀블벅 후원 기간이 끝나지 않았어요.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릴게요. (https://tumblbug.com/lgbtpride_webzine) 마지막으로 텀블벅으로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더 찐한 감사 인사는 텀블벅 후원자 목록을 공개할 때, 다시 드리겠습니다. 제가 이렇게 후기를 길게 남긴 것은 처음인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