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성인 활동/[독자참여]우리동네 무지개

[우리동네 무지개] 국제 성소수자 혐오 반대의 날 행사 때 나타난 무지갯빛 햇무리!

by 행성인 2014. 5. 26.

동네에서, 길거리에서, 아니면 여행 간 곳에서 무지개를 연상시키는 것,

뭐든지 넘흐넘흐 퀴어한 것을 발견하신다면 절대로!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사진을 찍어서 lgbtpridewebzine@gmail.com으로 보내 주세요!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이용하신다면 #우리동네무지개 해시태그를 이용해 올려 주세요!


동성애자인권연대 웹진 ‘랑’이 방방곡곡의 무지개를 모아 널리 퍼뜨리겠습니다~♥


매달 가장 재밌고 기묘한(?) 동네 무지개로 선정된 분들께는 웹진팀이 직접 제작한 '무지개 가랜드'를 드립니다. 요즘 무지개 가랜드가 엄청 유행이라고 하네요!!



5월호 '우리동네무지개' 선정작은 지난 5월 17일 국제 성소수자 혐오 반대의 날(IDAHOT) 행사 때 갑자기 하늘에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했던 무지갯빛 햇무리 사진입니다!

동성애자인권연대의 무지개 깃발도 함께 나왔네요:)





우승 후보(?)로 선정된 다른 사진들도 보여 드릴게요!



MoRi 님이 보내 주신 성미산학교 무지개반이에요. 정확히는 무지'게'반이네요. 넘 귀여워요ㅎㅎ


역시 MoRi 님이 제보해 주신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무지개 천국이네요!!!


윤수 님이 제보해 주셨어요+_+!!


M.T.I // 김민수 님의 샤워실에 뜬 무지개라고 합니다. 엄청 이쁘네요.. 어떻게 하면 저렇게 할 수 있죠..?


MoRi 님 왈 "무지개의 힘으로(!) 압축시 부피를 1/4로 줄일 수 있는 팩! 동네 마트에서 아이 캣칭 당함ㅋ"


윤수 님이 제보해 주셨어요+_+


지난 5월 17일 국제 성소수자 혐오 반대의 날 행사를 마치고 동인련 회원들은 야유회를 갔어요. 무지개 가랜드를 활용하여 공원을 이렇게 예쁘게 꾸몄답니다:)


무지개 가랜드가 탐나신다면, 열심히 제보해 주세요:)))))



아쉽게 선정은 안 되셨지만 사진을 보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